Create Account

Sign up

Have an Account?

Login

Log In

ID *
Password *
LOG IN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ign Up

Name *
Phone Number *

중복확인
Email Address *
Password *
약관보기
REGISTER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ign Up

아이디 찾기
x
x
알림
설정
알림 설정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문의나 댓글에 답변을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공지사항&이벤트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나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로그아웃
회원탈퇴
로그인
HOME
MADICO
브랜드 소개
브랜드 HISTORY
브랜드 인증서
CONTACT US
WINDOW FILM
자동차
프리미엄
PREMIUM IR
GRAY
SEMI
CCIRO
ART
ABYS
ABYS NR
ABYS HP
ABYS MH
ABYS MX
B2B
SIGNATURE
STAR
건물
보안·안전
시공서비스
시공 가격표
프리미엄
ABYS
B2B 제휴점
대리점 개설문의
품질 보증서
시공 갤러리
전문시공점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하기
블로그
뉴스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마디코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A/S 규정

제목 : 마디코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A/S 규정
등록일 : 2021.07.03

A/S 규정

————————————–

보증은 마디코 프리미엄 인증점에서 발급받은 품질 보증서를 보유한 고객으로 제한되며

보증 기간은 제품을 구입한 날로 부터이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 범위에서 벗어납니다.

 

1. 품질보증서가 없으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전자 품질보증서를 제시하신 경우에만 시공 점검 및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수기로 작성된 경우 불가합니다.)

3. 마디코 프리미엄 제품의 품질과 연관되지 않은 고객 부주의, 고의적인 훼손, 천재지변, 생활스크래치, 차량 문제 등

통제불능의 상황으로 발생한 손상은 에스씨글로벌(주) 및 대리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고객 선택에 의한 법규 위반에 해당되는 필름 설치로 야기되는 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에스씨글로벌(주) 및 시공대리점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수리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필름 자체 하자 발생

a. 균열 및 갈라지는 현상     b. 기포 발생 및 이물질 발생     c. 과도한 변색

 

유상 수리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

a. 창문 내림으로 발생하는 필름 벗겨짐     b.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필름 찍힘     c. 양면 접착제 및 고무 흡착기로 인한 필름 벗겨짐

d. 유리 세정제 및 에어건 등 외부의 요인으로 SR 코팅 벗겨짐

 

시공 하자발생 (2개월 이내)

a. 시공 후 2개월 이내로 발생하는 현상     b. 이물질 및 기타 시공 불량

 

 

마디코 프리미엄 고객 A/S 가이드 라인

에스씨글로벌(주)는 아래의 A/S 가이드라인에 의하여 A/S를 처리하게 됩니다.

 

A. 보증범위

1. 마디코 프리미엄 인증 대리점에서 에스씨글로벌(주)에 의하여 공급된 정식 제품을 시공할 때만

추후 문제 발생 시 A/S 처리를 해드립니다.

2. 마디코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국내 공식 공급원인 에스씨글로벌(주)는 MADICO, INC.의 A/S 규정에 따라

고객 A/S를 처리합니다.

3. 마디코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품질 보증서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차량 양도시 마디코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품질 보증기간은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종료됩니다.)

 

B. 보증기간 내 무상 보증 방법 및 하자 범위

1. MADICO, INC.가 규정한 필름 하자에 대하여 보증기간 동안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2. 균열, 갈라짐 : 필름 표면에 줄이 생기거나 갈라지는 현상

3. 벗겨짐 : SR코팅이 필름에서 분리되는 경우

(단, 윈도우 고무 패킹이 없는 차량의 경우 차체와 유리의 강한 마찰력으로 필름이 벗겨지는 부분은 무상 A/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Blistering(물집현상) & Bubbling(거품현상) – 수포처럼 기포가 생기거나 거품처럼 기포가 생기는 현상

5. 이물질 : 0.3mm 이상의 이물질이 가로 2.5cm * 세로 2.5cm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6. 변색 및 탈색 : 특정 부위의 얼룩현상, 전체적인 필름 변색 및 과도한 탈색이 발생한 경우

※ 이와같은 기준에 따라 시공점에서 점검 후 새 필름으로 재시공 해드립니다.

(단, 창유리 몰딩 부분의 탈색은 필름 하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틴팅 사용환경(저압나트륨 방식의 황색등이 점등되는 구형터널 등) 및 필름의 보편적 특징의 일부 현상은 하자에 속하지 않습니다.

 

C. 시공 하자로 인한 무상 A/S 범위

시공 하자에 대한 무상 A/S 기간은 필름의 양생 기간을 감안하여 시공 완료 후 2개월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제조원 고지 양생기간 : 하절기 1~3주, 동절기 3~6주

1. 운전자 뷰잉존 이물질 – 전면 유리의 뷰잉존에 이물질로 인해 고객이 불편을 느껴 이의를 제기한 경우 가로 5cm * 세로 5cm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점검 후 재시공을 해드립니다. (이는 제조원의 보증 규정과 비교하여 5배 이상 기준 강화)

2. 운전자의 뷰잉존 이외 창유리 – 외부 3m 후방에서 이물질이 현저히 드러나는 경우 – 시공점 내부는 진공 상태가 아니므로 시공 과정 중 일부 이물질 유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디코 프리미엄 썬스케이프 전문 시공점에서는 깨끗하고 청결한 매장 환경과 숙련된 시공 스킬을 통해 이물질 유입 최소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뷰잉존(Viewing Zone) : 운전자의 주요시선 부분, 도트 매트릭스 기준 좌측 10cm 및 하단 10cm, 상단 20cm 안쪽 부분과 우측 A필러 안쪽 10cm 부분을 일컬음.

 

D. 시공 후 취급 부주의로 인한 유상 A/S 범위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A/S 대상이 아니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시공 완료 후 창문 내림 주의사항을 고지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권고한 시간이 경과하기 전에 창문 내림 등으로 필름이 떨어진 경우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찍힘과 필름면에 양면 접착제 또는 고무 흡착기가 부착된 내비게이션/ 악세사리, 청소용 천에 묻은 이물질로 인해 필름에 스크래치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2. 차량 내부의 이물질 제거를 위해 고압의 에어건(Air-Gun) 사용 중 발생한 기포 현상 및 들뜸 현상 등이 발생한 경우

3.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 때문에 발생하는 결로 현상으로 창유리 몰딩과 썬팅 유리의 동결 상태에서 창유리를 무리하게 작동하여 필름이 벗겨진 경우

4. 주식회사 더틴트코리아에 의해 추천된 방법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는 세정제 등으로 인한 필름의 얼룩(번짐) 또는 필링(SR코팅막 벗겨짐) 현상이 발생한 경우, 고온의 부스에서 재도장시 내부 부스의 고온으로 인하여 발생한 기포 현상이 발생한 경우 본사 A/S 규정에 따라 시공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 규정

위에 적시된 이외의 하자에 대한 무상 A/S 유무는 해당 마디코 프리미엄 가맹점 및 관할 지역총판

그리고 에스씨글로벌(주)에서 합리적 판단을 하여 결정을 하며, 이에 대해 고객께서 이의를 제기하실 경우

아래의 해당기관을 통하여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 소비자 보호원 – http://www.kca.go.kr (대표번호 : 02-3460-3000)

※ 기타 사항은 소비자 기본법에 의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관련 법규 –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소비자기본법 제 16조 관련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8-3)